팸퍼스,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홍현희∙제이쓴 부부 발탁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방송인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방송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지칠 수 있는 육아 일상을 특유의 유쾌함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며, 부모를 포함한 많은 대중의 공감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들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21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팸퍼스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와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노력이 모든 아이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염원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팸퍼스 모델에 발탁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뽀로로와 함께하는 인터뷰’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4월 말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이들 부부와 팸퍼스가 만들어나갈 유쾌 발랄한 에너지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팸퍼스는 취약계층 영유아 및 어린이 환자와 그 가족을 위해 기저귀를 꾸준히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또한 2021년부터는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과 함께 ‘팸퍼스가 지켜줄게’ 캠페인을 펼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복지기관과 미혼모 시설 등에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2코너스톤브릿지, ‘ScienceON’ 홍보·마케팅 수행사 선정
- 3티웨이항공,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 특가 프로모션
- 4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5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6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7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8한국타이어, 한화생명 볼파크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9대한항공-현대카드, 전시 미술품 항공 운송 지원 위한 협약
- 10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