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디스커스 애슬레틱'브랜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는 50년 역사를 보유한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1973년 미국에서 탄생한 '디스커스 애슬레틱'은 고품질의 스웨트셔츠를 제작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다양한 프로와 아마추어 스포츠팀을 위한 의류를 제작하며 인지도를 높여 나갔다. 특히 80년대 디스커스 애슬레틱이 선보인 소매 프린팅과 사이즈 표기 라벨은 현재의 스트리트 웨어 디자인의 모티브로 자리 잡았다.
무신사는 50년의 헤리티지를 보유한 디스커스 애슬레틱을 통해 진정한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의 매력을 국내 소비자에게 알릴 방침이다.
특히 '릴렉스드 레저 라이프'를 주제로 일상생활과 거친 신체 활동의 순간에도 편안함을 잊지 않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전개할 계획이다.
2023 SS 시즌 론칭으로 시작하는 디스커스 애슬레틱은 '뉴 로열'이라는 룩북 컨셉을 바탕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웨트셔츠, 스웨트 팬츠, 반소매 티셔츠 등 오리지널 제품에서 영감을 얻은 애슬레틱 웨어를 감도 높은 쇼케이스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시에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10% 할인 혜택과 쿠폰을 제공하고, 감상평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스웨트셔츠와 반소매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늘 새로운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발굴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헤리티지를 보유한 전통 브랜드부터 도전적인 컨셉을 선보이는 신진 디자이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스턴다이내믹스 풋옵션 시한 임박…현대차 ‘기로’
- 제로스토어, 건강과 저당 큐레이션으로 120호점 눈앞
- 홈플러스 새 주인 찾는다…법원, '회생계획 인가 전 M&A' 허가
- 대원,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동행…파트너십 체결
- ‘주사 없이 mRNA 백신 접종’ 쿼드메디슨 기술, 글로벌 백신포럼서 조명
- 랭킹닭컴, 13주년 맞아 쯔양과 함께하는 ‘킹세일’ 프로모션 진행
- 유한양행, 창립 제99주년 기념식 진행
- 배민, 쿠폰 안 받아도 바로 적용…‘즉시할인’ 도입
- 금호석유화학, 중증장애인 위한 맞춤형 보장구 지원 사업
- HD현대重, 디젤잠수함 '윤봉길함' 창정비 조기 인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뱅 경쟁력 태국에서 통했다…글로벌 진출 가속화
- 2보스턴다이내믹스 풋옵션 시한 임박…현대차 ‘기로’
- 3김대인 신안군수 권한대행, 민원담당 공무원과 소통 간담회
- 4증시, 허니문 랠리 지속…3년반 만에 '삼천피'
- 5대경대 이치균 교수 “대경대 한류캠퍼스 청소는 제가 책임집니다”
- 6해남군, AI 농업기술로 '장립종 쌀' 수출경쟁력 확보 박차
- 7영천시, ‘K-투어 페스티벌 in 서울’ 경북관광페스타 참가
- 8한국수력원자력, 영동양수 1,2호기 주기기 공급계약 체결
- 9포항교육지원청, 포항시 중학교 입학 배정 합리적 방안 연구 용역 착수
- 10의성군, 한지형 마늘 본격 수확 돌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