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인글로벌컴퍼니, ‘뷰티인그레이스 아트 마켓플레이스’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3-01-21 09:33:00
수정 2023-01-21 09:33:00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아트전시기획사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뷰티인그레이스 아트 마켓플레이스(Beauty In Grace Art Marketpla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영국 런던, 싱가포르 등에서 해외전시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온 글로벌 아트전시기획사로 국내와 해외에서 좋은 전시를 통해 좋은 작가들의 작품들을 고객에게 소개해왔다.
‘뷰티인그레이스 아트 마켓플레이스’는 트렌디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인테리어용 예술작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수익금의 일부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모바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30일까지 1차 행사가 진행되며, 2차는 2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고객들도 자신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작품들을 풍성하게 즐기고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세종문화회관 계열미술관인 꿈의숲아트센터, 성남아트센터, 예술의전당 등 미술관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파리, 뉴욕, 런던, 싱가폴 등 해외 전시도 꾸준히 활동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