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업무협약 체결
현대백화점 부산점 내·외부에 에어부산 ZONE 연출, 승무원 취업 특강 등 공동 마케팅 실시

[서울경제TV 부산=김정옥 기자]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업무협약을 체결,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에어부산은 마호진 영업본부장과 현대백화점 임한오 부산점 점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에어부산과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전략적 홍보·마케팅 추진 ▲양사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 운영 ▲고객 중심의 특색 있는 이벤트 기획 등 상호 발전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에어부산은 작년 7월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지역 우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진행한 ‘범일상회’ 프로젝트에 동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약으로 에어부산은 15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 내·외부에 ‘범일로드 체크-인 2023 WITH AIR BUSAN’ 테마로 에어부산 ZONE을 운영한다.
또 현대백화점 부산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을 증정하고, 승무원 취업 특강도 진행하는 등 백화점 방문 고객을 위한 이색적이고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인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항공과 백화점이 연계한 특색 있는 홍보·마케팅을 펼쳐 여행객과 백화점 고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현대백화점과 유기적인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며 “지역 기업과의 더 많은 협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