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퍼마켓,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3-01-02 13:46:33
수정 2023-01-02 13:46:33
정의준 기자
0개

IT가전 리퍼비시 전문 쇼핑몰 뉴퍼마켓이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뉴퍼마켓은 지난해 7월 ‘AJ전시몰’에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새로운 슬로건인 ‘가성비 쇼핑, 안심하게 여기다’와 고물가 시대 가성비 쇼핑몰 업계 1위로 거듭나려는 의지를 브랜드 필름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보여준 자연스러운 일상 속 알뜰한 모습이 뉴퍼마켓의 ‘가성비 쇼핑 안심하게 여기다’의 콘셉트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으며, 곽윤기 선수를 모델로 한 브랜드 필름을 동시에 론칭한다고 설명했다.
신규 론칭한 브랜드 필름 광고는 최저가 검색과 개인 간 중고 거래의 불편함을 뉴퍼마켓의 페르소나인 뉴퍼맨이 등장하여 해결해 주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표현됐으며, 곽윤기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기가 더해져 뉴퍼마켓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뉴퍼마켓은 이번 브랜드 필름 론칭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예정으로 오프라인 매체인 라디오, 버스, 지하철에는 오는 2월 중 광고를 게재할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필름 영상을 보고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뉴퍼맨이 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뉴퍼마켓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디지털/가전 온라인 쇼핑몰 부문에서 1위를 기념해 지난 한 해를 빛낸 대표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