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바바요, 신규 콘텐츠 공개…다양한 플랫폼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2-11-21 18:49:53
수정 2022-11-21 18:49:53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는 자사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가 <사랑과 전쟁은 아닙니다-스케치 드라마>, <팔도찍고 유람기> 등 총 세가지 신규 콘텐츠를 내놓는다고 21일 밝혔다.
IHQ에 따르면, 바바요는 '두레아트플랜'에서 제작한 <사랑과 전쟁은 아닙니다> 1회부터 4회를 지난 20일 업로드했다.
21일에는 튀르키예 출신 방송인 이렘 츠라이의 한국 여행기를 담은 <팔도 찍고 유람기> 52회 전편이 공개됐다. 외국인의 시선에서 한국을 여행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가 담긴 콘텐츠다.
이 밖에도 유튜브 채널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공개하는 연예 현장 취재 콘텐츠도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IHQ 관계자는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곳들에서는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가 소비되고자 하는 목소리가 있다"라며 "바바요를 활용하고자 하는 또 다른 숏폼 중심 콘텐츠들도 공개하며 바바요는 단순 OTT를 넘은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