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사람, 중문 브랜드 ‘바른도어’ 무상 AS 정책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2-09-20 13:09:16
수정 2022-09-20 13:09:16
정의준 기자
0개

㈜바른사람이 운영하는 중문 브랜드 바른도어(barundoor)가 2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책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바른 자재, 바른 가격, 바른 시공’을 슬로건으로 내건 바른도어는 원슬라이딩, 비대칭스윙 등 다양한 중문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3연동 중문 시공이 주력 상품이다.
특히 시공 제품에 문제 발생 시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해 사후관리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중문 시공 시 무상 AS 2년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직원들이 바쁜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견적서와 계약서를 사용해 빠르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 익숙한 20~40대 고객들을 위해 실시간 상담 채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언제나 정직한 바른 시공을 추구하는 바른도어는 외주나 대행 없이 직접 중문을 제조∙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문 브랜드 바른도어(barundoo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