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베트남 진출…“여드름 케어 인기”
경제·산업
입력 2022-06-14 16:21:28
수정 2022-06-14 16:21:28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와 라자다에 입점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수출 주요 제품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 이다.
베트남은 덥고 습한 기후로 여드름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 많아 여드름 케어 효과를 보이는 제품들이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더마 코스메틱이 각광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제작, SNS 광고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마게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진출한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매출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 한국앤컴퍼니그룹, 글로벌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트레이딩랩, 13개 섹션 신설·알고리즘 트레이딩 브랜드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2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3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4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5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6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7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8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9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10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