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뀝니다"…투표 참여 독려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국민의힘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는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뀐다”며 6.1 지방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선거가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8개 읍면을 돌아다니며 신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었다”라며 “깨끗하고 능력 있는 김재욱이 고향 칠곡을 위해, 군민 행복을 위해 죽도록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칠곡군은 윤석열 정부의 출범에 발맞춰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굵직한 지역 숙원사업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라며 “새 정부와 긴밀히 통하는 힘 있고 유능한 경제 군수 기호 2번 김재욱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김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압도적인 성원과 지지를 보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이번 6.1지방선거는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라며“윤석열 정부가 원 없이 일할 수 있도록 칠곡군민 여러분이 또 한 번 힘을 보태줘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역 화합을 위해 선거운동 기간 계속된 상대 후보의 네거티브 중단을 거듭 촉구했다.
김 후보는 “상대 후보로부터 근거 없는 네거티브와 흑색선전에 시달렸지만 깨끗한 정책 선거를 위해 대응을 자제하고 끝까지 인내했다”라며 “이제는 군민 통합을 위해 네거티브를 중단하고 6월 1일 이후 당선자에게는 축하와 낙선한 후보에게는 격려의 말씀을 꼭 전했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김 후보는 “칠곡 사랑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뜨거울수록 더 큰 칠곡을 바라는 우리의 꿈은 현실로 더 가까이 다가온다”라며 “이번 6.1 지방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실 것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세일즈 행정과 공모사업 TF팀 신설을 통한 칠곡군 예산 1조 시대 개막과 우량 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핵심 5대 분야 공략으로 △도시 경쟁력 향상 통한 시 승격 기반 조성 △우량 기업 유치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 △맘(MOM)이 편한, 아이 키우기 좋은 칠곡 △삶의 품격이 있는 고품격 문화관광 도시 칠곡 △농가소득 증대로 농민이 행복한 칠곡 등을 제시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광주 동구, 제3회 무등산 인문축제 '인문For:rest' 개최
- 광주사이클연맹, 전남과학대 등과 교류 협력 MOU 체결
- 국내 한 승강기 회사...안전점검 2인 1조 요청에도 ‘묵인’
- 광주시 안전보안관 "도로·보행안전, 지킨다"
- 광주시 "어린이날 황금연휴, 즐기러 오세요"
- 대구행복진흥원, 평생교육이용권 접수 시작...4800명 혜택
- 영남이공대, 지역인재 9급 공무원 합격 선배 초청 특강 개최
- 전남도, 6월부터 민주화운동명예수당 신규 지급
- 전남 농수산식품, 글로벌 시장서 '인기몰이'
- 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제43회 4.19혁명 국가조찬기도회'서 민주주의와 인권 기려
- 2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 3비에이치아이, 필리핀서 5200억원 규모 CFBC 보일러 수주
- 4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5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6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7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8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9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10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