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제18차 ‘소방관 응원 캠페인’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10 15:25:53
수정 2022-05-10 15:25:53
정의준 기자
0개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제18차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지난 5월 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방관 응원 캠페인’은 지난 2016년 영월소방서를 시작으로 8년째 지속해온 기부 캠페인이다. 화재 및 각종 재난 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힘쓰는 소방관들의 안전한 현장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어 왔으며, 소방재난본부와 함께 지원이 필요한 소방서를 선정해 구호 활동에 필요한 장비 및 물품을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번 18차 캠페인을 통해 몽베스트는 서울 서대문 소방서에 몽베스트 생수 2,380병과 안전장갑 250켤레를 기부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2022 ITI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무라벨 제품 ‘몽베스트위드어스’를 출시하며 ESG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