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 가정원예 신규 브랜드 ‘마이파밍’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05-10 15:16:02
수정 2022-05-10 15:16:0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대유가 가정원예용 식물영양제 세트 패키지 제품 ‘마이파밍(My farming)’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파밍’은 집에서 식물을 기를 때 필요한 제품 5종(잘자라라 입제/액제, 아프지마 입제/액제, 벌레싫어 입제)으로 구성됐다. ‘잘자라라’는 질소, 인산, 칼리, 칼슘 등 식물 생장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들이 골고루 함유돼 잎과 줄기를 튼튼하게 하고, 입제는 완효성 코팅처리로 화분에 한번 뿌리면 6개월 이상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벌레싫어’는 충해관리용 유기농업자재로 인체에 무해한 100% 천연 식물 원료를 사용해 해충을 경감한다. 입제는 퇴치하기 어려운 토양 해충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대유 관계자는 “마이파밍은 식물 초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편리적인 제품”이라며 “제품의 성능 뿐만 아니라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가정에서 식물을 기르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