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잡화점, 간편 간식 신제품 2종 출시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의 샵인샵 생활 브랜드 '감성잡화점'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팝꽃’과 ‘감성 콜드브루 스틱’을 출시했다.
‘팝꽃’은 '감성잡화점'이 콘텐츠 커머스 브랜드 '잇트리밍'과 함께 선보인 콜라보 스낵제품으로 단짠단짠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소포장으로 여행, 캠핑은 물론 집이나 차량으로 이동할 때도 편하게 취식 가능하며, 벚꽃을 닮은 포장 디자인으로 기분까지 즐겁게 만들어준다.
함께 출시된 '감성 콜드브루 스틱'은 가루가 아닌 원액을 30ml 1회용 포장에 담긴 제품으로 콜롬비아 원두의 묵직한 다크초콜릿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물과 우유의 온도에 따라 차갑게도 혹은 따뜻하게 그때 그때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감성커피도 특유의 달콤한 크림과 고소한 맛으로 휴게소와 지하철역에서 인기를 끌었던 디저트 ‘델리만쥬’를 메뉴에 추가했다. 커피, 차, 에이드 어떤 음료와도 꿀케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MZ세대부터 기성세대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변하는 상황에 맞추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감성커피를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델리만쥬와 감성잡화점 신제품은 모두 감성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정보시스템 재난․재해 모의훈련 강평회 개최
- 2대구행복진흥원, 노래 동아리 '피날레' 버스킹 공연 진행
- 3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 예방 특별교육 진행
- 4수성구, ‘수성구형 우수어린이집’ 4개소 선정
- 5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 6‘IPO 도전’ 무신사, 자회사 16곳 중 13곳 ‘적자’
- 7가동 중단 ‘한 달’…금호타이어, 공장 이전 속도 내나
- 8‘틱톡’ 못 놓는 트럼프…매각 시한 연장 ‘세 번째’
- 9롯데건설, 신용등급 하향…도시정비 돌파구 될까
- 10가평군, '접경지 개발'에 주민 의견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