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기업, 역세권 아파트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2-03-25 09:07:00
수정 2022-03-25 09:07:00
정의준 기자
0개

대창기업이 경북 경주시 KTX신경주역세권 신도시 B1블록에 분양 중인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는 총 549가구 규모, 전용면적별로 59㎡ 88가구, 84㎡A 353가구, 84㎡B 108가구로 전 가구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설계됐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로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건강한 아파트로 꾸며지는 안전한 단지가 될 전망이다. 지하에 조성되는 주차장은 가구 당 주차대수가 1.9대에 달하며, 내부는 4베이 혁신 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강화했다.
단지 인근에 대형 근린 공원과 상업ㆍ업무시설이 조성되며, 도보 통학권에 초등학교 설립이 확정되어 교육여건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경주역이 문을 닫으면서 지금까지 경주역이 담당해왔던 지역 경제의 중심이자 교통의 관문 역할을 KTX신경주역이 이어받게 됐다”라며 “최근 경주시의 신흥 주거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KTX신경주역세권 신도시에 들어서는 만큼 신도시 개발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북 경주시에 있으며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중기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해외 스타트업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