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우먼, 코스닥 상장 기념 이벤트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24 15:18:29 수정 2022-03-24 15:18:2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오는 31일까지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플러스 사이즈 의류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코스닥 입성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한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공구우먼 온라인몰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총 1100만원 이상 지급하는 것이 핵심으로, 공구우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공구우먼은 창립 이래 가장 큰 사랑을 보여준 자사몰 역대 구매퀸 1명과 이벤트 기간 구매 금액이 가장 큰 구매퀸 1명에게는 적립금을 각각 제공한다. 이어 리뷰퀸(1명), 2021년 구매퀸(1명), 이벤트 기간 내 구매퀸 2등(1명)에게는 적립금이, 이벤트 기간 내 구매퀸 3등(2명)과 2021년 리뷰퀸(1명)에게는 적립금 50만원이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모든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적립금을 지급하는 깜짝 혜택도 마련됐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셀프 주접퀸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구우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공구우먼 기둥 중 하나는 내가 세웠다” 등 본인이 공구우먼의 성장에 기여했음을 어필하는 댓글만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유쾌한 댓글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공구우먼 적립금이 차등 지급된다. 단, 공구우먼 자사몰 ID가 있는 참여자에 한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읍ㅇ; 관계자는 “공구우먼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신뢰하며 만족할 수 있는 쇼핑몰 운영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구우먼(09Women)은 모든 여성이 체형과 상관없이 원하는 옷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여성복 브랜드다. 0부터 9까지 모든 숫자를 포함한다는 의미의 브랜드명처럼 누구나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의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제품 개발 능력을 기반으로 23일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 


2019년에는 대세 개그우먼 김민경을 전속 모델로 발탁, 매년 SS, FW 시즌마다 사랑스럽고 당당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