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중국 광군절 기간 자체 최고 매출액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1-12-02 10:11:28
수정 2021-12-02 10:11:28
정의준 기자
0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1 광군절 기간 동안 '티몰 글로벌'에서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자사의 스테디셀러인 스킨 누더 쿠션과 마스터클래스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제품의 판매 호조로 전년도 광군절 판매액 대비 약 130%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었으며, 웨이보, 샤오홍수 등 중국의 젊은 세대가 이용하는 SNS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해왔다고 설명했다.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K-뷰티의 환경이 어려운 상황 하에서 현지 유명 왕홍인 리자치와웨이야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모두 진행한 것도 이번 매출에 아주 주요한 영향을 미쳤다”라며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내수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샘물뷰티는 지난 10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쿠션 부문 당월 누계 1위를 달성, 국내에서도 주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도 난청 환자의 희망 '청각 임플란트 수술'…세브란스병원서 3000건 시행
- 관절·척추 특화된 협진 시스템 갖춰…123스텝업병원 개원
- 여름이 두려운 요실금 환자… 케겔 운동 6개월 하면 개선
- 동아에스티-앱티스, ADC 신약 후보 물질 임상시험 계획 신청
- 계단 헛디딘 트럼프… 근력·신체 기능 떨어진 ‘이 질환’?
- 분당서울대병원 비뇨의학과, 일본 오사카대학병원과 공동 심포지엄 개최
- 대웅제약 당뇨병 치료제 '엔블로', 집단약동학 모델 공개
- 동아ST-메타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지방간염 치료제 연구 포스터 발표
- 우울증 전자약 ‘마인드스팀’ 누적처방 18만건 넘어서
- 1형당뇨병 환자, 연속혈당측정기 사용 3개월만에 혈당 ‘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