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국내 정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1-11 09:00:00
수정 2021-11-11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가 국내 정식 론칭하고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는 공식수입업체 ‘DB2’를 통해 입점한다. DB2는 올해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 뷰티탭 에이전시를 통해 restorsea, LLC와 한국 공식 수입계약을 체결했다.
레스토시는 노르웨이의 가장 큰 연어 부화장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부화장에서 일하는 중년 노동자들의 손이 마치 20대 청년의 손 같았던 것에 착안 노화 방지의 열쇠가 될 수 있는 성분 연구와 특허출원을 통해 이뤄낸 브랜드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레스토시 대표 라인은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세럼,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 핸드크림, 프로 퍼밍 아이 세럼, 프로 퍼밍 클렌저 등이다.
박영민 DB2 영업총괄 이사는 “이번 프로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레스토시 일반 라인까지 독점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 외 추가로 대형항공사 기내면세점, 대기업 폐쇄몰 등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 뵐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스토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도 난청 환자의 희망 '청각 임플란트 수술'…세브란스병원서 3000건 시행
- 관절·척추 특화된 협진 시스템 갖춰…123스텝업병원 개원
- 여름이 두려운 요실금 환자… 케겔 운동 6개월 하면 개선
- 동아에스티-앱티스, ADC 신약 후보 물질 임상시험 계획 신청
- 계단 헛디딘 트럼프… 근력·신체 기능 떨어진 ‘이 질환’?
- 분당서울대병원 비뇨의학과, 일본 오사카대학병원과 공동 심포지엄 개최
- 대웅제약 당뇨병 치료제 '엔블로', 집단약동학 모델 공개
- 동아ST-메타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지방간염 치료제 연구 포스터 발표
- 우울증 전자약 ‘마인드스팀’ 누적처방 18만건 넘어서
- 1형당뇨병 환자, 연속혈당측정기 사용 3개월만에 혈당 ‘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