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스택코퍼레이션, 타올 브랜드 '헤이데이무드'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0-27 17:06:03
수정 2021-10-27 17:06:03
정의준 기자
0개

커머스 스타트업 헤이스택코퍼레이션(대표 최윤석)이 MZ세대를 겨냥한 리빙 패브릭 브랜드 ‘헤이데이무드(HAY.DAY.MOOD)’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헤이데이무드는 프로젝트 기반 브랜드로 매번 색다른 다자인을 선보이며 MZ세대에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로 다가설 계획이다.
자연의 파도와 예술로부터 영감을 얻은 헤이데이무드는 첫 번째 프로젝트 빅웨이브(Big wave)의 일환으로 빅웨이브 오가닉 코튼 호텔 타올과 더블 레이어 센시티브 케어 타올을 출시했다.
오가닉 코튼 호텔 타올은 순면 유기농 40수 타올로 국내 보기 드문 품질의 수건을 구현해냈으며, 센시티브 케어 타올은 특허 기술을 토대로 한 원단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김진솔 헤이스택코퍼레이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코로나 이후 가정, 기업들의 행사가 줄며 타올을 온라인에서 직접 구매하는 수요가 높아졌다"며 “헤이데이무드는 샤워 후 닦는 타올이지만 남들에게 자랑하고 싶을만큼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한 제품 품질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자 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 치유의 숲' 전북 웰니스관광지 선정
- 2장수군-전북연구원, 정책간담회 개최…지역발전 전략 집중 협의
- 3남원경찰서, 춘향제 맞이 경찰 홍보 부스 운영
- 4임실군, 개별주택가격 공시…전년 대비 평균 0.87%↑
- 5임실군, 관광 지원 확대…"임실 방문의 해, 반드시 천만관광 달성"
- 6순창군, 2025년도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7순창군, 키즈 테니스 페스니벌 등 3개 신규 대회 유치 확정
- 8이복현 "신뢰 회복이 금융 선진화 출발점"
- 9"트럼프 못 믿겠다"…달러 피해 엔으로
- 10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