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아이엔티, 체험형 쇼룸 추가 오픈

홈퍼니싱 전문 기업 오하임아이엔티(이하 오하임)가 체험형 쇼룸 확대로 경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7월 중순 서울 마포에 레이디가구 체험형 쇼룸을 추가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마포 쇼룸에서는 오하임의 자사브랜드 레이디가구와
아이데뉴의 히트 상품들을 모두 전시하고 판교와 차별화되는 체험 공간도 별도 마련할 예정이다. 체험형 쇼룸은 오하임의 온라인 기반 자사 브랜드 제품들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 기회를 늘리기 위한 데 있다. 온라인 가구가 실물 확인을 통한 즉각적인 판단이 어렵다는 한계점을 오프라인 체험 중심 쇼룸으로 보완할 수 있어서다. 판단 근거는 앞선 판교 쇼룸의 성공 사례에 있다. 판교
쇼룸이 수도권 동남부 권역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면, 마포 쇼룸은 서북부 및 도심 접근성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험을 중요시하는 MZ 세대가
소비의 주축으로 올라선 만큼 마포 쇼룸은 체험 요소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가구 카테고리 가운데서도
고관여 상품인 매트리스를 독립된 수면 체험 공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오하임
관계자는 “레이디가구 등 자사 브랜드는 온라인 가구로서 품질과 가성비를 함께 인정 받고 있지만, 실물 확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체험형 쇼룸으로 더 채워나가고자 한다”며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강화를 위해 향후 쇼룸을 더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정보시스템 재난․재해 모의훈련 강평회 개최
- 2대구행복진흥원, 노래 동아리 '피날레' 버스킹 공연 진행
- 3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 예방 특별교육 진행
- 4수성구, ‘수성구형 우수어린이집’ 4개소 선정
- 5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 6‘IPO 도전’ 무신사, 자회사 16곳 중 13곳 ‘적자’
- 7가동 중단 ‘한 달’…금호타이어, 공장 이전 속도 내나
- 8‘틱톡’ 못 놓는 트럼프…매각 시한 연장 ‘세 번째’
- 9롯데건설, 신용등급 하향…도시정비 돌파구 될까
- 10가평군, '접경지 개발'에 주민 의견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