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국민행복 삼성카드' 보육료 결제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와 ‘국민행복 삼성카드 V2’(이하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의 정부지원금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를 기념하여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10만원 이상(정부지원금 포함)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3월 2일부터 31일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3월 2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이 같은 달에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동안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월 2일부터 7월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아이방 꾸미기’ 인테리어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관련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10월 상품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출시한 바 있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신세계 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3천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오는 3월 ‘국민행복 삼성카드’의 보육료 결제 시작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