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카드클립] 이름빼고 다 바꿔 고공행진 중인 휠라···"90년대 난 휠라 옷만 입었었지!"
오피니언
입력 2019-12-16 13:26:24
수정 2019-12-16 13:26:24
뉴스룸 기자
0개





1990년대를 주름잡던 휠라, 한때 누구나 갖고 싶었던 브랜드이기도 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내리막길로 들어서고 없어지는 브랜드인가 싶더니 어느 순간, 리브랜딩을 통해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았네요. 그 당시 유명한 의류브랜드로 안전지대, 잠뱅이, 티피코시, 스톰, 미찌꼬런던, 스톰, 무크, 보브, 죠다쉬 등 상당히 많은 브랜드들이 엑스(X)세대에게 지지를 받고 있었는데 시대가 바뀌면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자생력을 잃고 브랜드를 철수했습니다. 지금도 위기에 처한 기업들이 많이 있을텐데 휠라의 재탄생 스토리를 학습하여 꼭 성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기획=뉴미디어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박땅꾼의 땅땅땅] 왜 토지투자를 할까? 목표에 따라 전략이 달라진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정부 정책을 따라간다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자발적 IR커뮤니케이션 활동의 필요성과 효과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사람에 투자한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토지투자의 원리, 1시간에 투자한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무모한 도전이 될까, 위대한 도전이 될까?
- [대박땅꾼의 땅땅땅] 꼼꼼히 준비해야 하는 지목변경
- [대박땅꾼의 땅땅땅] 기획부동산을 조심하자
- [기고] 국가인재생태계 개혁 없다면, 대한민국 미래는 없다
- [대박땅꾼의 땅땅땅] 3,000만 원짜리 토지 투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정보시스템 재난․재해 모의훈련 강평회 개최
- 2대구행복진흥원, 노래 동아리 '피날레' 버스킹 공연 진행
- 3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 예방 특별교육 진행
- 4수성구, ‘수성구형 우수어린이집’ 4개소 선정
- 5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 6‘IPO 도전’ 무신사, 자회사 16곳 중 13곳 ‘적자’
- 7가동 중단 ‘한 달’…금호타이어, 공장 이전 속도 내나
- 8‘틱톡’ 못 놓는 트럼프…매각 시한 연장 ‘세 번째’
- 9롯데건설, 신용등급 하향…도시정비 돌파구 될까
- 10가평군, '접경지 개발'에 주민 의견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