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시크릿데이 생리대 올리브영 입점

오늘 24일, 시크릿데이
미피 생리대가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이마트에
이어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데이는 온라인 시장에서 네이버 판매 1위, 쿠팡 생리대 1위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생리대 브랜드로는 최초로 브랜드평판 1위를 17회나 기록하는 등 탄탄한 입지를 다진 브랜드이다.
특히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는 라인인 ‘유기농 순면커버 미피’는 3년간 화학 비료 없이 재배된 순면 목화솜만을 골라 만들어진 유기농
순면 탑시트는 순한 사용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기존의 유기농 생리대들과는 다르게, 흡수력 부분에 있어서도 순간흡수력 20 ml, 최대흡수력 113.03 ml을 자랑하여 피부에 닿는 보송한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 될 수 있는 네덜란드의 국민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 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품의 순수함과 깨끗함을 패키지적으로도 표현했다.
미피 생리대를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여서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는데, 디자인까지 귀엽게 나와서 너무 만족한다”,”믿고
구매하는 브랜드인 만큼, 유기농도 시크릿데이 제품을 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이미 온라인 시장에서의 그
인기가 입증된 만큼, 이번 오프라인 시장의 확대 역시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생한방병원, 국가유공자 독거 가정에 침구류·생필품 전달
- 의기협-서울대, '조류인플루엔자의 팬데믹 위험성과 대응 전략' 포럼 개최
- 이유 없이 콧물 넘어가는 '후비루'… 치료에 효과적인 '약 조합' 발견
- 돌발성 난청, 치료 효과 높이는 최적의 보조제 찾았다
- 종근당, 50년 만에 새 CI 선포… "글로벌 제약 기업 도약"
- [인사] 서울경제TV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케미칼, 1분기 영업익 369억원… 전년 比 98.5% 증가
- 2넷마블, 1분기 흑자전환…영업익 전년 比 1200%↑
- 3GC녹십자, 혈액제제 '알리글로' 美 시장 공략… 학회서 우수성 알려
- 4메이트네트웍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탑티어 선언
- 5제95회 남원 춘향제, 전국·세계인들의 눈도장…역대급 흥행 예상
- 6임실군, 5월 황금연휴 주요 관광지 '관광객 14만여 명' 방문
- 7순창군, '제3기 군민소통혁신 추진단' 모집
- 8장수군, '제2회 장수군수배 전국지구력 승마대회'…9일 개최
- 9인크레더블버즈, 美 부실 법인에 대규모 투자 예고
- 10부산도시공사,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추진계획 수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