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비스트킹덤’과 손잡고 디즈니·마블·DC 등 무비 피규어 국내 유통

대원미디어는 디즈니와 마블, DC 등 인기 영화 캐릭터 피규어 상품을 국내에 유통한다고 25일 밝혔다. 키덜트를 타깃으로 하는 무비 피규어 유통 사업 역량 강화에 나선 것이다.
이를 위해 대원미디어는 ‘Beast Kingdom(이하 비스트킹덤)’과 계약을 체결했다. 비스트킹덤은 디즈니와 마블, DC 등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캐릭터에 기반한 고급 컬렉션의 제작과 유통 및 판매를 비롯해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대원미디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비스트킹덤이 제조하는 다양한 종류의 무비 피규어 상품에 대한 국내 유통 권리를 획득했다.
대원미디어가 국내 유통에 나서는 비스트킹덤의 피규어는 총 9종이다. 대중적인 피규어 라인업부터 흉상 피규어, 디오라마 피규어, 하이엔드급 피규어 등 라인업은 다양하다. 이 중 일부 인기 상품군에 대해서는 대원미디어가 국내 독점 유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비스트킹덤의 무비 캐릭터 관련 어패럴 상품군과 기타 캐릭터 굿즈 상품군 일부에 대해서도 유통 사업을 전개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어벤져스’와 ‘토이스토리4’ 등 글로벌 인기 IP의 무비 피규어 18종이다. 이와 함께 극장가에서 올해 하반기 최고의 흥행 예정 작품으로 꼽히고 있는 ‘겨울왕국2’에 대한 무비 피규어 상품군 국내 유통도 나설 예정이다. 본격적인 피규어 유통에 앞서서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되는 ‘코믹콘 서울’을 통해 대원미디어가 국내 유통에 나서는 글로벌 인기 IP의 무비 피규어들을 대중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