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론칭 이벤트 진행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 4~11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매월 1~ 20일까지다. 당첨자는 매월 22일~25일 개별 발표한다.
‘이달의 별의여신’으로 선정된 1등에게는 재능TV와 쥬쥬TV 광고에서 이달의 여신으로 소개되고, 로엠걸즈가 제작한 ‘쥬쥬 별의 여신 드레스’를 제공한다.
또, 올해 연말 진행될 예정인 별의 여신 파티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2등부터 4등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아이의 사진을 찾아 #별의여신, #시크릿쥬쥬, #장난감추천,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회사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쌓으면서도 시크릿쥬쥬의 신제품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시크릿쥬쥬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29일 오전 8시 재능TV에서 첫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은 는 주인공 쥬쥬가 친구 신디, 신비한 고양이 타로와 함께 선샤인빌에 숨겨진 11명의 별의 여신을 찾아 나서며 자신의 소중한 꿈과 일상을 지키기 위한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