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09:11:55
수정 2025-05-26 09:11:55
유여온 기자
0개
총 30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마련
상시 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
팝업행사·플리마켓·체험 콘텐츠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아울렛은 이달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열흘간 전점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이라는 의미를 담아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롯데아울렛의 초대형 쇼핑 축제다. 이번 상반기에는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은 물론, 3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해 역대급 행사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롯데호텔 숙박권, 롯데 자이언츠 홈경기 에비뉴엘석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후, 롯데아울렛에서 상품을 구매해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30일 롯데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와 연계한 제휴 프로모션도 있다. 행사 기간 중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삼성화재 Car케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전국 400여개 ‘애니카랜드’에서 차량 정밀 진단을 100원에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행사도 준비했다. 6월 6일부터 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는 패션 브랜드 ‘한섬’의 상품으로 TPO에 꼭 맞는 착장 콘셉트를 추천해주고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미스터리 옷장’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롯데호텔 럭키드로우 팝업행사'를 진행하여 해당 기간 중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롯데호텔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롯데호텔 김치,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채 등을 제공한다.
체험 콘텐츠와 플리마켓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파주, 이천, 의왕점에서는 가족뮤지컬, 버스킹 공연, 삐에로 풍선아트 등의 공연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단위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이천, 김해, 기흥점에서는 여름 액세서리류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는 ‘서머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김현영 롯데백화점 아울렛마케팅 팀장은 “이번 서프라이스 위크는 대규모 할인 혜택은 물론 역대급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롯데아울렛은 앞으로도 할인형 행사 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볼거리를 갖춘 쇼핑 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더피플라이프, ‘장지 전환 서비스’ 신규 도입
- "미래 혁신신약 개발 지원"…유한양행, '유한 이노베이션' 공모
- GC녹십자의료재단, 우즈벡 SEWPHC와 MOU 체결
- 동국제약, 마데카21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 GS25 론칭
- 팀업그레이드, Pre-A 투자 유치 성공…시장 확대 본격화
- 트렌비, 중고 명품 C2B 경매 서비스 '트렌비 경매' 론칭
- 한국맥도날드, 기부 걷기 행사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 성료
- 현대그린푸드, 국산 쌀 소재 '메디푸드' 개발 나서
- 대상 청정원, 신제품 ‘콩담백면 매콤짜장면’ 출시
- 삼양식품 ‘맵탱 후레시맵’ 캠페인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교육청, 제주 교사 추모 공간 운영
- 2더피플라이프, ‘장지 전환 서비스’ 신규 도입
- 3"미래 혁신신약 개발 지원"…유한양행, '유한 이노베이션' 공모
- 4GC녹십자의료재단, 우즈벡 SEWPHC와 MOU 체결
- 52025 '꿈의 무용단 화순' 단원 입단식···'본격 활동 시작'
- 6동국제약, 마데카21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 GS25 론칭
- 7광주 서구 청소년들, "우리의 첫 투표. 미래 바꾸는 시작"
- 8광주경총, 내달 '트럼프 2.0과 중동정세' 등 금요포럼 3회 개최
- 9전남교육청, "교원, 민원인 홀로 감당하지 않도록 할 것"
- 10나주시, '영산포 홍어·한우 축제' 성황리 폐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