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민, 카톡 인기 이모티콘 ‘슈야x제주’ 콜라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09:00:09
수정 2025-05-26 09:00:09
김수윤 기자
0개
토끼 캐릭터 ‘슈야’ 제주에디션 선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해민은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슈야’ 캐릭터로 제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제주 지역 특성화 전략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슈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제주에디션 한라봉 시리즈는 슈야와 토야가 제주를 상징하는 한라봉을 감싸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슈크림 토끼 '슈야'와 초콜릿 토끼 '토야'는 30개가 넘는 카카오 이모티콘 시리즈가 출시돼 현재 인스타 38만 팔로워, 유튜브 2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로 케이비젼에서 글로벌 라이선싱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슈야토야 제주에디션은 오직 제주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제주를 대표하는 기념품 매장 귤귤스토어의 도두점과 애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민은 오는 7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슈야 x 제주 팝업스토어도 오픈해 다양한 제주에디션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민 해민 대표는 “슈야 제주에디션 시리즈 출시와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캐릭터 시장에 활력 기대하고 단순히 캐릭터를 넘어 일상 속 힐링을 안겨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두산에너빌, 사우디서 가스복합발전 주기기 수주
- 태양광 날개 단 한화큐셀, 美 세액공제 축소에 ‘한숨’
- 경영평가 D등급 코레일...한문희 체제 성적표는?
- 한타 조현범 '횡령·배임' 선고 D-2...경영 향방에 '촉각'
- hy, 사업부진에 적자 지속…‘수출·B2B’ 돌파구 될까
- ‘끼워팔기’ 유튜브에 면죄부…국내 플랫폼은 ‘울상’
- 술 따르면 붉어지는 선비 얼굴…‘뮷즈’ 없어서 못판다
- 베스트텍, '찾아가는 학교 컨설팅 사업' 컨소시엄 참여
- 포스코퓨처엠, LMR 양극재로 ‘엔트리·스탠다드 EV 시장’ 선도
- 한전, 용인 반도체클러스터에 10GW 전력공급…“변전소 등 신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서울 시외버스'...내달 30일부터 온라인 예매 시작
- 2돌아온 서학개미…美 주식 보관액 한달 새 12.3% 증가
- 3두산에너빌, 사우디서 가스복합발전 주기기 수주
- 4카드론 질적 구성도 중요…'부실 위험' 경고받은 현대카드
- 53년 만에 유상증자 나선 농협銀…복잡한 속사정은?
- 6태양광 날개 단 한화큐셀, 美 세액공제 축소에 ‘한숨’
- 7경영평가 D등급 코레일...한문희 체제 성적표는?
- 8한타 조현범 '횡령·배임' 선고 D-2...경영 향방에 '촉각'
- 9hy, 사업부진에 적자 지속…‘수출·B2B’ 돌파구 될까
- 10‘끼워팔기’ 유튜브에 면죄부…국내 플랫폼은 ‘울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