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1 08:45:25 수정 2025-05-21 08:45:25 유여온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QSR 업계 최초 '소프트쉘크랩' 사용
원물 튀김 통째로 얹은 바다의 맛
매운 맛과 블랙페퍼 맛 2종 구성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 포스터. [사진=롯데GRS]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GRS는 오는 22일 원물을 그대로 살린 신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석 달간 400만개 이상 판매된 종전의 히트작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에 이어 퀵서비스레스토랑(QSR) 업계 최초로 소프트쉘크랩을 사용한 독창적인 버거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지속할 예정이다.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산물인 ‘게’를 활용해 제품을 기획했다. 통째로 씹어먹는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 한 마리를 그대로 튀겨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징어 패티 위 원물 튀김을 올려 한 입 가득 진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국적인 ‘매운 맛’과 크랩 요리와 떼놓을 수 없는 ‘블랙페퍼 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버거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재미와 맛을 합했다.

롯데리아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으로 유명한 배우 이덕화가 출연한 광고 영상을 5월 22일 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리아버거가게’에서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버거를 바다에서 통으로 건졌다는 낚시 컨셉으로 유쾌하게 제작됐다.

신 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2일부터 5월 28일까지 롯데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게임 영상에서 바다에 튀어 오르는 크랩을 캡쳐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로봇 청소기와 롯데리아 모바일금액권을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 메뉴는 롯데리아 ‘TASTE THE FUN’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호기심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롯데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눈과 입 모두 즐거운 미식 체험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