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일본 본사에 역수출…나고야 팝업스토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4-16 10:51:31
수정 2025-04-16 10:51:3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일본 본사에 ‘역수출’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힐크릭은 지난 4월 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나고야 마츠자카야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이번 팝업은 힐크릭이 국내에서 자체 기획 및 디자인한 ‘인터내셔널 라인’을 일본 현지에 처음으로 선보인 사례로,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을 본격화하는 전환점이 됐다.
해당 팝업은 마츠자카야 백화점 5층 골프웨어 메인 존에 마련됐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한 K-골프웨어만의 요소로 일본 현지 소비자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힐크릭은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일본 유통 확대에 나선다. 오는 6월 말에는 오사카 우메다 한큐 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본 주요 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유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일본 본사에 역수출을 통해 상품 기획력의 글로벌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전개를 통해 K-골프웨어의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노사, 상호 고소·고발 전면 취하 합의
- '곰표밀맥주' 갈등…대한제분, 세븐브로이 상대 손배 예고
- 나우이엘, 장마철 대비 '산업용 제습기' 신제품 출시
- 중기중앙회, EU-CBAM 중소기업 대응 정부 합동 설명회 개최
- HD현대 “혹서기 안전 경영진이 직접 챙긴다”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IPC 위원장 선거 출마
- “오티에르 용산을 세계적 랜드마크로”…포스코이앤씨, 수주 역량 집중
- 베스트텍, ‘국방산업발전대전’ 참가…AI·XR 융합으로 국방훈련 혁신 견인
- 고려아연, ISS의 ESG 평가 전 분야 '최고점' 획득
- 약산방목흑염소목장 건강지키미, ‘송가인 약산도 흑염소진액’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