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06:35
수정 2025-01-07 10:06:35
김수윤 기자
0개
2025년 첫 이벤트…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첫번째 공식 이디야 굿즈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준비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는 선착순 증정 행사로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있는 음료들과 2025년 푸른 뱀의 해에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동시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2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3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4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5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6중소기업중앙회
- 7SBA, 웹툰·웹소설 신인 창작자 양성 교육생 모집
- 8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9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결의대회 개최
- 10남원시, 여름철 재난 대비 '건설현장 안전관리'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