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12-17 07:38:52
수정 2024-12-17 07:38:52
정의준 기자
0개

운동화 브랜드 아키클래식(AKIII CLASSIC)이 유명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노마드션은 구독자 62만 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로 진정성 있는 노마디즘(Nomadism)을 지향하는 콘텐츠로 여행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영어와 중국어를 네이티브 수준으로 구사하며 폭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노마드션은 아키클래식의 컴포트한 기능과 오래 신어도 우수한 내구성을 독자들에게 알렸으며, 아키클래식의 인기 제품 '범퍼 트레이너'는 노마드션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직후 해당 색상이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해당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43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범퍼 트레이너’는 5시간에서 10시간 이상 걸어야 하는 여행 유튜버들에게 최적화된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노마드션뿐만 아니라 많은 여행 유튜버들이 실제로 착용하고 있을 만큼 편안함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노마드션과의 협업은 편안함을 중시하는 아키클래식의 철학과 노마드션의 진정성 있는 여행 스토리가 잘 맞아떨어진 성공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아키클래식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2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3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4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5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6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7중소기업중앙회
- 8SBA, 웹툰·웹소설 신인 창작자 양성 교육생 모집
- 9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10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결의대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