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하루필름 컬래버 프레임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2-03 11:33:24
수정 2024-12-03 11:33:24
이수빈 기자
0개
겨울, 크리스마스 테마 프레임 3종

컬래버 프레임은 겨울 및 크리스마스 등을 테마로 한 총 3종이며, 쿵야 레스토랑즈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엿볼 수 있는게 특징이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4회에 걸쳐 콜라보 프레임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프레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루필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및 하루필름 공식 인스타그램(@haru.film_)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적재산(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2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3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4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5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6중소기업중앙회
- 7SBA, 웹툰·웹소설 신인 창작자 양성 교육생 모집
- 8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9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결의대회 개최
- 10남원시, 여름철 재난 대비 '건설현장 안전관리'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