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지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각 부문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적합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암보험 부문 대상에 선정된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갱신형)’은 암 진단부터 회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장들로 구성된 상품이다.
암 진단 시 기본으로 보장받는 진단금부터 별도 특약 가입 시 항암방사선 및 약물치료비, 수술비, 생활자금까지 지급받을 수 있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보장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암보험 가입이 쉽지 않은 고령자를 비롯해 당뇨나 고혈압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고, 해당 질환이 없는 경우에는 할인 대상 담보에 한해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령층에 발생하기 쉬운 알츠하이머, 루게릭, 파킨슨병과 같은 퇴행성질환을 포함해 허혈성심장질환, 뇌혈관질환까지 특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질병을 보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암 진단 시 고객이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게 꼭 필요한 보장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암 외에도 발생하기 쉬운 여러 질환의 담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보장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