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창립 67주년 고객감사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 박규화)가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57년 명동의 작은 양화점에서 출발한 제화그룹 엘칸토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제화 브랜드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4050을 위한 ‘엘칸토(ELCANTO)’와 함께 2030 타깃의 온라인 브랜드인 ‘인텐스(INTENSE)’, 컴포트 슈즈 브랜드 ‘마쯔(MAZZ)’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특히 편안한 착화감과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에서 엘칸토는 푸짐한 경품과 쿠폰 및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쯔와 인텐스 제품 증정하는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와 생일 쿠폰, 결제 금액 적립금을 페이백 혜택으로 제공하는 ’67 더블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엘칸토의 인기 제품을 균일가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공식 SNS에서는 스토리 참여 이벤트, 엘칸토 공식 홈페이지 쇼핑지원금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규화 대표는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지금까지 걸어온 67년과 앞으로의 67년은 확연히 다를 것”이라며 “잡화를 넘어서 전체 패션 시장의 변화의 선두에 설 수 있도록 3단계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칸토는 2023년 이커머스 목표 매출 300억 및 브랜드 전체 연간 매출 820억 원 돌파를 목표로 점당 매출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방암 절반은 40~50대 여성에게 발생…유방 변화 살펴야
- 세브란스, 심방세동 치료 '파라펄스'…국내 첫 국제 교육센터 지정
- 2형 당뇨병 환자, 정신질환 동반 땐 자살위험 3배
- 여드름 흉터는 또 다른 흉터 생길 수 있다는 ‘사인’
- GC녹십자, 혈우병 최신 지견 심포지엄 성료
-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출시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항공 참사 책임자 15명 추가 입건…일부 혐의 드러나
- 2트럼프 '금리 동결' 연준 의장에 또 해임 으름장
- 3행안장관 대행 "호우 종료시까지 비상대응체계 철저 유지"
- 4내주 이재명 정부 첫 한미 통상협의…통상본부장 22일 방미 출국
- 5기장군, ‘신한 꿈도담터 213호점’ 개소…지역 첫 공동육아나눔터
- 6도요타, 내달 美판매가 평균 37만원 인상…"시장 동향 고려"
- 7"日, 美 'GDP 3.5% 방위비 요구'에 반발…내달 2+2 회의 취소"
- 8"애플, AI 검색 엔진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인수 검토 중"
- 9"메타, 스케일AI 대규모 투자 전 퍼플렉시티도 인수 타진"
- 10"남양 '아침에 우유', 서울우유 '아침에 주스' 유사 상표 아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