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춤과 노래로 고객 소통에 나선다. 아웃백은 지난 14일부터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숏폼 영상을 다양한 매체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웃백은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총 경품 규모 1억 원 상당의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페이지 내 사연 응모 게시판을 통해 ‘무더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300자 내로 적어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아웃백은 사연 응모와 함께 이번 캠페인 영상 속 써머그래송에 맞춘 댄스 챌린지 참여 영상도 함께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제안한다. 댄스 챌린지는 참가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아웃백써머그래)와 함께 업로드 후 사연 응모 게시글에 링크를 첨부하면 된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00 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개별 안내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노사, 상호 고소·고발 전면 취하 합의
- '곰표밀맥주' 갈등…대한제분, 세븐브로이 상대 손배 예고
- 나우이엘, 장마철 대비 '산업용 제습기' 신제품 출시
- 중기중앙회, EU-CBAM 중소기업 대응 정부 합동 설명회 개최
- HD현대 “혹서기 안전 경영진이 직접 챙긴다”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IPC 위원장 선거 출마
- “오티에르 용산을 세계적 랜드마크로”…포스코이앤씨, 수주 역량 집중
- 베스트텍, ‘국방산업발전대전’ 참가…AI·XR 융합으로 국방훈련 혁신 견인
- 고려아연, ISS의 ESG 평가 전 분야 '최고점' 획득
- 약산방목흑염소목장 건강지키미, ‘송가인 약산도 흑염소진액’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