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콘텐츠 플랫폼 파파타랩스, 누적회원 ‘2만명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6-16 10:33:38
수정 2023-06-16 10:33:38
정의준 기자
0개

파파타랩스가 지난해 5월 1만 회원을 돌파한데 이어 올해 2만 회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고 있는 파파타랩스는 수준 높은 콘텐츠와 소비자들 사이의 입소문으로 15만 명 이상의 누적 사용자와 5만 건 이상의 콘텐츠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누적 페이지 뷰 120만 뷰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업체는 AI 기술이 적용된 템플릿을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면서 회사 내∙외부적으로 AI 기술을 적극 도입해 콘텐츠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을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신강식 파파타랩스 대표는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월간 활성 사용자가 1만 명이상 이란 것은 실제로 고객들의 PPT 콘텐츠 수요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사용자에 비해 높은 페이지 뷰 수가 기록되는 것도 고객들 사이에서 콘텐츠 구매뿐만 아니라 디자인 래퍼런스를 참고하고 다양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는 유용한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타랩스는 오는 7월까지 회원들과 방문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AI, 美 록히드마틴과 전략적 협력 확대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장남 윤상현 부회장에 주식반환 소송
-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 프랑스 참전용사 방문해 감사패 전달
- 예스24, 해킹 사태 2차 보상…YES상품권 5000원 지급
- 넥센타이어, '지속 가능' 스포츠 후원 행보
- 대동기어, 현대트랜시스에 1461억 규모 전기차 부품 공급 계약
- 장 미셸 바스키아 국내 첫 기획 전시 개최···‘The Notebook’ 국내 최초 전체 공개
- CJ대한통운, 틱톡과 손잡고 K-셀러 글로벌 진출 돕는다
- Alive, 월드비전 6K 마라톤 캠페인 동참…체험형 브랜드 부스 선봬
- 유록스, 박기량·안지현 치어리더와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거래소, 영국 'FIA 국제 파생상품 컨퍼런스' 참가
- 2KAI, 美 록히드마틴과 전략적 협력 확대
- 3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장남 윤상현 부회장에 주식반환 소송
- 4신한은행, 프라이버시세이프 서비스 이행
- 5IBK캐피탈, 사랑의달팽이에 저소득난청 어르신 보청기 구입지원
- 6로킷헬스케어, 美 특허청에 연골재생 특허 등록 완료
- 7신익현 LIG넥스원 대표, 프랑스 참전용사 방문해 감사패 전달
- 8RFHIC, LIG넥스원과 대규모 방산 계약체결
- 9예스24, 해킹 사태 2차 보상…YES상품권 5000원 지급
- 10오리온, 러시아·중국 등 해외 법인 성장세-NH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