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블레이드, ‘잘 사는 재미 장비빨’서 사각날 와이퍼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3-05-09 08:45:00
수정 2023-05-09 08:45:00
정의준 기자
0개

킴블레이드가 예능 프로그램 '잘사는 재미 장비빨’에서 ‘사각날 실리콘 발수코팅 와이퍼’가 소개됐다고 밝혔다.
채널A '잘사는 재미 장비빨'은 박준형, 광희, 해인이 가성비템부터 초고가 럭셔리 아이템까지 최신 다양한 장비와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소개된 킴블레이드 와이퍼는 특허 받은 사각형 모양의 블레이드와 레드,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가 특징으로 날 눌림, 부식, 변형 등의 문제를 가지고 있던 기존 역삼각날 와이퍼와 달리 뛰어난 내구성과 떨리거나 삐걱거리는 소음이 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별도의 발수코팅제를 사용 없이 와이퍼를 단순 작동시키는 것으로 발수코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발수와 청정기능이 있는 듀얼 실리콘을 아낌없이 사용해 선명한 시야확보 및 부식∙변형 걱정이 없다.
또한 미국 크라우드 펀딩 와이퍼 부문,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도 제품의 가치와 상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허 받은 킴블레이드의 사각날 와이퍼는 4절 링크구조 사각날을 통해 실리콘 와이퍼의 장점은 살리고 일반 역삼각날 와이퍼의 단점은 극복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며 빗길, 눈길 등의 조건에서도 항상 최상의 운전 환경을 가질 수 있는 와이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