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플러스,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3-03-18 09:02:00
수정 2023-03-18 09:02:00
정의준 기자
0개

아싸플러스(assaplus)가 최근 서울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신선한 창업 아이콘으로 소개 됐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과 세계 주류 할인점을 융합한 브랜드인 아싸플러스는 사계절 내내 운영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의 체류시간이 길지 않아 소규모로 운영할 수 있어 초보창업 및 샵앤샵이 가능하다.
특히 아싸플러스 가맹점은 물류 시스템을 일원화한 가맹 본부에서 상품을 일괄 공급받을 수 있은 것도 장점이다.
심상희·구자명 아싸플러스 공동 대표는 “올해 500개 가맹점 개설을 목표로 노력 중”이라며 “예비창업자의 상황과 여건을 고려해 성공적인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 “임신부, 초미세먼지 노출 때 태아 악영향 확인”
- 강동경희대병원 조안나 교수, 대한내분비외과학회 우수포스터상 수상
- "GC녹십자웰빙 특허 유산균, 호흡곤란·가래 증상 개선"
- 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