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특별 기획 세트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01 14:59:37
수정 2023-02-01 14:59:37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는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가 구성돼 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라인이다.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는 본품(150ml)에 75ml의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됐고,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는 기프트 박스 형식의 패키지가 적용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2030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닥터지의 대표 맨즈케어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제품들로 다채로운 기획 세트를 구성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2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많은 남성 분들이 넘버원 저자극 스킨케어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제품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