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위스키 달모어, 와인앤모어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달모어(The Dalmore)가 와인앤모어 청담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달모어는 세계 4대 위스키 생산자로 꼽히는 화이트 앤 맥케이(Whyte and Mackay)사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오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내 싱글몰트 소비자와의 만남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1868년부터 시작된 달모어의 위스키 양조는 약 200년간 선구적인 위스키 메이킹을 선보였으며, 최상의 퀄리티를 위한 기술과 능력은 전 세계적인 찬사를 받는다. 현재는 달모어의 아이콘과 같은 마스터 디스틸러인 리차드 패터슨(Richard Paterson)에 의해 그 명성을 전 세계적으로 떨치고 있다.
오는 9월 중순까지 약 두달간 운영되는 달모어 팝업스토어는 전 세계적으로 품귀현상을 겪고 있는 프리미엄 싱글몰트위스키 중에서도 달모어 브랜드의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 시장에 3년 만에 선보이는 40년산 이상의 고연산 위스키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2002년, 2005년 등 빈티지 싱글몰트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번 출시마다 소더비 경매에서 최고가를 호가하는 달모어의 컨스텔레이션(Constellation)도 함께 선보인다.
달모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제이트레이딩컴퍼니의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양하고 성숙해진 한국 위스키 시장에 다시금 달모어라는 브랜드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달모어의 전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2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결의대회 개최
- 3남원시, 여름철 재난 대비 '건설현장 안전관리' 강화
- 4순창군, 구강보건 향상 유공 '전북도지사 기관표창' 수상
- 5임실군, 농촌 오감 만족 여행 '농촌 크리에이투어' 본격 운영
- 6장수군의회, 2025 상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실시
- 7순창군, 여름철 자연재난 선제 대응 나서…대책회의 개최
- 8임실치즈농협 치즈판매장 준공…치즈 기반 관광 활성화 기여
- 9남원시, 산사태 예방 '총력'…대책 상황실 본격 가동
- 10장수군, 2026 지방소멸대응기금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