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 론칭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는 7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어패럴 라인’을 론칭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THE GREAT SIMPLE’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려한 로고나 패턴 플레이가 아닌 자연스럽고 움직임이 편한 룩을 강조한 색다른 시도를 선보인다.
특히, 29세부터 45세까지 폭넓은 골퍼층을 겨냥해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한층 젊고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상품들로 구성됐다. 인체의 굴곡을 따라 그린 독창적인 입체 패턴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터치감 및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를 중심으로 ‘원피스’, ‘플리츠 스커트’, ‘조거 팬츠’ 등 총 250여 개의 골프웨어를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카카오 VX에서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하루에 한 번! 랜덤 박스’ 이벤트를 진행, 하루에 한 번 5,000포인트 및 1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3,000 포인트와 텀블러를 선물하는 것과 동시에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LG전자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50만 원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채택된 3명에게는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 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그린 런더리백’을 선사하며, 사이즈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