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서울시티투어 버스 선보여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인기 TV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를 테마로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서울시티투어 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브레드이발소’는 넷플릭스 키즈 채널에서 한국 1위,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시즌3이 방영되고 있다.
클룩의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인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버스 투어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로 가득 꾸며진 유쾌한 오픈탑 버스를 타고, 현대적 도심과 역사적 장소인 고궁 등을 경유하는 코스로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전문 투어 가이드가 함께 탑승하며, 서울의 역사와 숨겨진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오디오 가이드도 방송된다. 오디오 가이드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성우의 목소리로 녹음됐다.
특히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가 출발하는 광화문 서울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은 다양한 캐릭터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꾸며졌으며, 캐릭터로 랩핑된 투어 버스는 브레드이발소로 직접 걸어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준다.
버스 뒷편에는 애니메이션의 중심 공간인 바버샵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내부 포토존을 비롯해 브레드와 윌크, 초코, 소시지의 캐릭터 판넬 둥 마치 만화 속 캐릭터와 함께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버스 투어는 서울 광화문을 출발해 덕수궁, 명동, 남산골 한옥 마을, 세운상가, 국립극장, 남산, 동대문 등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서울 곳곳에 대한 유용한 상식과 함께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부터 가족, 다양한 고객들에게 여행의 기쁨을 되찾을 수 있는 상품들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드이발소 버스 투어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 총 4회 운행하며, 클룩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2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3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4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5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6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7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8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9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