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2-03-24 09:59:18
수정 2022-03-24 09:59:1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위스 제약회사 갈더마가 더모 브랜드 세타필을 리뉴얼했다고 24일 밝혔다. 세타필은 국내외 임상시험과 피부과 테스트를 거쳐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를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리뉴얼을 통해 세타필은 새로운 로고와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를 선보인다. 민감 피부의 증상을 줄여주는 성분인 글리세린, 판테놀(프로비타민 B5),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를 새롭게 배합했다. 또한 파라벤과 설페이트 성분을 포함한 10가지 피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했다. 생산의 전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았다.
제품의 패키지도 달라진다. 더욱 모던하고 프리미엄 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부 재활용 가능한 단일 소재의 용기와 마개를 사용해 대부분의 시설에서 재활용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오영경 갈더마 코리아 전무는 “포뮬러부터 디자인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세타필이 한국 소비자들의 민감한 피부의 증상 해결을 위한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