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글로벌 캠페인 '파워 오브 3’ 진행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3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워 오브 3’는 오메가 3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의 훌륭한 공급원임을 강조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올해로 3주년을 맞았다.
유럽, 아시아, 중동 등 10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호두 한 줌을 매일 식사 또는 간식에 포함시켜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증진시키자는 내용으로 리테일 프로모션, 광고, 레시피 비디오 등을 통해 소비자가 집에서 다국적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SharethePowerof3’ 해시태그와 호두로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면 된다. 또한 호두협회 SNS에서는 ‘호두 파워 쉐어링 이벤트’와 ‘호두 샐러드 레시피 따라하기’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멜라 그레이비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는 “지난 2년간의 파워 오브 3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큰 반응이 있었다”라며 “올해는 그 성공들을 바탕으로 더 큰 규모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식물성 위주의 식습관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의 식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호두가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서로 경험을 공유하게 되는 건 언제나 즐겁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호두는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식사와 간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식품으로 소비자들이 식물성 오메가-3 ALA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맛있게 충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식물성 오메가-3 ALA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견과류로 심장, 뇌 건강 및 건강한 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다수의 연구 결과가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기아, CDP 기후변화 대응·수자원 관리 부문서 수상
- 2유한양행 "항암 신약서, 우수한 항종양 활성 확인"
- 3산업부, 美 정부와 관세조치 관련 기술협의 개시
- 4한국남동발전, 에너지공공기관 감사협의회 개최
- 5영남대·영남이공대 협력, 대학 발전 신모델 만든다
- 6경산교육지원청, 영양교사·영양사 업무 역량 강화 연수 실시
- 7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경산역‘책소리 서재’에 도서 기증
- 8대구행복진흥원, 대구시민 2200명에 5만 원 상당 교통카드 지원
- 9달성군, 합동신고센터 운영으로 납세 편의 강화
- 10김대중 전남교육감,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