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22SS 캠페인 ‘LOVE FLOWER’ 공개

메트로시티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그룹 트와이스의 미나를 발탁하고 22SS 캠페인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미나는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메트로시티 22SS 캠페인에서 시즌 테마 ‘LOVE FLOWER’ 콘셉에 맞는 다양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스타일링 감각을 과시했다. 특히 주요 콜렉션인 소피체 모데르노백, 네오 루체백, 라로사 스털링 실버 화이트 등의 아이템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소피체 모데르노백은 모데르노의 퀼티드 버전으로 다이아 퀼팅 기법 특유의 부드럽고 포근함이 여성미를 더한다. 시즌 테마 ‘LOVE FLOWER’에서 영감을 얻어 피렌체 로즈 가든에 만발한 화이트 로즈와 핑크로즈 2종의 컬러로 출시됐다.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해 재탄생한 네오 루체백은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퀼티드 기법 중 하나인 루체 퀼팅의 뉴 에디션으로 대담하게 볼륨감을 살린 루체 퀼티드 기법과 함께 90년대 피렌체 테너리의 염색 기법을 통해 딥한 이탈리안 그린 가죽의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라로사 스털링 실버 화이트 주얼리는 섬세한 스톤 세팅 기법으로 찬란하게 피어나는 낙원의 장미 꽃잎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메인으로 세팅된 트릴리온 스톤과 매끄러운 라인, 겹겹이 포개진 꽃잎의 볼륨감과 깔끔한 표면 세공 기법으로 하이퀄리티 디테일을 완벽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올해 30주년을 맞은 메트로시티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 트와이스 미나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 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