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22SS 캠페인 ‘LOVE FLOWER’ 공개

메트로시티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그룹 트와이스의 미나를 발탁하고 22SS 캠페인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미나는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메트로시티 22SS 캠페인에서 시즌 테마 ‘LOVE FLOWER’ 콘셉에 맞는 다양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스타일링 감각을 과시했다. 특히 주요 콜렉션인 소피체 모데르노백, 네오 루체백, 라로사 스털링 실버 화이트 등의 아이템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소피체 모데르노백은 모데르노의 퀼티드 버전으로 다이아 퀼팅 기법 특유의 부드럽고 포근함이 여성미를 더한다. 시즌 테마 ‘LOVE FLOWER’에서 영감을 얻어 피렌체 로즈 가든에 만발한 화이트 로즈와 핑크로즈 2종의 컬러로 출시됐다.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해 재탄생한 네오 루체백은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퀼티드 기법 중 하나인 루체 퀼팅의 뉴 에디션으로 대담하게 볼륨감을 살린 루체 퀼티드 기법과 함께 90년대 피렌체 테너리의 염색 기법을 통해 딥한 이탈리안 그린 가죽의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라로사 스털링 실버 화이트 주얼리는 섬세한 스톤 세팅 기법으로 찬란하게 피어나는 낙원의 장미 꽃잎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메인으로 세팅된 트릴리온 스톤과 매끄러운 라인, 겹겹이 포개진 꽃잎의 볼륨감과 깔끔한 표면 세공 기법으로 하이퀄리티 디테일을 완벽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올해 30주년을 맞은 메트로시티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 트와이스 미나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 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중 빼면서도 근육 늘려준다…한미약품, 美 당뇨병학회서 비만신약 연구 발표
- 냉방이 통증 악화시켜…강직척추염, 여름철 증상관리법
- 방탄소년단 슈가 50억 기부…세브란스에 ‘민윤기 치료센터’ 세운다
- 유방암 절반은 40~50대 여성에게 발생…유방 변화 살펴야
- 세브란스, 심방세동 치료 '파라펄스'…국내 첫 국제 교육센터 지정
- 2형 당뇨병 환자, 정신질환 동반 땐 자살위험 3배
- 여드름 흉터는 또 다른 흉터 생길 수 있다는 ‘사인’
- GC녹십자, 혈우병 최신 지견 심포지엄 성료
-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출시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순간 매스틱’으로 건강한 일상 제안
- 2미래에셋생명, 'M-케어 치매간병보험' 특약 강화
- 3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 오픈
- 4부산시, 대우제약과 안과의약품 제조시설 증설에 힘 모은다.
- 5현대제철, 제철 부산물 활용 건설재료화 기술 심포지엄 개최
- 6세인엔에스, 친환경 TPM 서비스 ‘NSCARE’로 ESG 실천 강화
- 7LG전자, 국내외서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린다
- 8중진공, E-7-1 비자 고용추천 제도 운영
- 9체중 빼면서도 근육 늘려준다…한미약품, 美 당뇨병학회서 비만신약 연구 발표
- 10K-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수출 전진기지로 자리매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