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탕·찌개 다 있다"…샘표, 프리미엄 국물요리 간편식 4종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샘표가 프리미엄 국물요리 간편식 ‘생생듬뿍 국·탕·찌개’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생듬뿍은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고, 국물의 깊은 맛이 살아있다는 뜻으로, 집에서 만든 것 같은 자연스러운 국물요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신제품 ‘생생듬뿍 국·탕·찌개’는 ‘나주식 맑은 양지곰탕’, ‘소갈비살 미역국’, ‘고사리 육개장’, ‘4가지 햄 소시지 베이컨과 치즈 부대찌개’ 등 총 4종이다. 상온 제품이라 보관이 쉽고,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자극적이지 않으며, 긴 시간 푹 끓인 육수를 사용하여 깊은 맛이 난다는 특징이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나주식 맑은 양지곰탕은 3시간 동안 끓여낸 맑은 소고기 국물과 얇게 저민 야들야들한 차돌양지가 어우러져 맛이 깊고 깔끔하다.
소갈비살 미역국은 마블링 가득 고소한 소갈비살을 썰어 넣고 남도산 청정 미역을 참기름에 살짝 볶아 줄기째 푹 끓여 시원하고 구수한 맛이 난다.
고사리 육개장은 향긋한 고사리와 도톰하게 찢은 소양지살을 넣고 15시간 푹 고은 진한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칼칼한 국물 맛을 살렸다.
4가지 햄 소시지 베이컨과 치즈 부대찌개는 4종류의 햄과 소시지, 베이컨에 고소한 치즈와 베이크드 빈까지 더해 부대찌개 전문점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생생듬뿍 국·탕·찌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날 저녁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에서 최대 42% 할인행사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쇼핑라이브 이후 오는 27일까지 샘표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론칭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식재료 고유의 특성과 최적의 조리법, 변화하는 식문화 등을 탐구해온 샘표의 우리맛 연구 결과와 독보적인 맛내기 노하우가 담긴 제품들로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국물 맛이 살아있는 국·탕·찌개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샘표 공식 홈페이지 ‘샘표마켓’과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까운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