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 프롬더네일과 협업 젤네일 브랜드 ‘리아브’ 론칭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링크와 네일 브랜드 프롬더네일이 협업을 통해 젤네일 브랜드 ‘리아브(Leav)’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토어링크는 빅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는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 쿠팡 등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의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해 상품의 노출 알고리즘을 예측하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롬더네일은 시럽젤, 도깨비젤 등 대중에게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네일샵 브랜드로 베이직젤, 시럽젤, 글리터젤, 컬러젤, 자석젤 등 총 200가지가 넘는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토어링크는 2022년 유행하고 있는 인기컬러, 추후 유행할 컬러를 분석하고 예측을 진행하며 프롬더 네일은 생산 및 유통 노하우를 담당한다. 또한 협업으로 론칭한 젤네일 브랜드 리아브는 ‘COLOR MAKES THE MOMENT’를 슬로건으로 젤네일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리아브의 첫 상품은 ‘립스틱젤네일’이라 불리는 젤네일 폴리쉬로 100가지의 컬러를 출시한 상태이다. 최근 더욱 세분화되고 개인의 취향이 존중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컬러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토어링크 관계자는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해 회사가 한층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브랜드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과정을 데이터 기반으로 수행하고, 리아브를 그 성공사례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프롬더네일 관계자는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네일 시장에 한층 더 입지를 단단히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시장을 선두하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아브는 제품 출시와 홍보의 첫 행보로 오는 25일~27일 SETEC에서 진행되는 네일엑스포 코리아 2022 박람회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기아, CDP 기후변화 대응·수자원 관리 부문서 수상
- 2유한양행 "항암 신약서, 우수한 항종양 활성 확인"
- 3산업부, 美 정부와 관세조치 관련 기술협의 개시
- 4한국남동발전, 에너지공공기관 감사협의회 개최
- 5영남대·영남이공대 협력, 대학 발전 신모델 만든다
- 6경산교육지원청, 영양교사·영양사 업무 역량 강화 연수 실시
- 7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경산역‘책소리 서재’에 도서 기증
- 8대구행복진흥원, 대구시민 2200명에 5만 원 상당 교통카드 지원
- 9달성군, 합동신고센터 운영으로 납세 편의 강화
- 10김대중 전남교육감,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