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클래시, 올해 마지막 브랜드데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0-29 10:11:29
수정 2021-10-29 10:11:29
정의준 기자
0개

파스토조(대표 박용수)가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브랜드 ‘리버클래시’가 오는 11월 7일까지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브랜드 데이는 리버클래시가 마련한 연중 최대 행사로 21F/W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페이백 제공,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선착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리버클래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고객님들께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제품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좀 더 많은 고객들이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버클래시는 올해 7월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당일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다양한신규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