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아머드 사우루스' 넷플릭스·왓챠 스트리밍 확정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25일 오는 11월 4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국산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가 넷플릭스 및 왓챠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머드 사우루스는 오는 11월 4일 SBS 지상파 첫 방영을 시작으로, 인기 OTT 플랫폼을 통해서 만날수 있다. 이는 다각화 되고 있는 대중의 수요와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지상파 첫 방영 바로 다음날인 11월 5일부터 ‘왓챠’를 시작으로 OTT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특히 ‘넷플릭스’를 통한 아머드 사우루스의 스트리밍 서비스도 확정돼 빠른 시일 내에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대원미디어는 OTT플랫폼에 친숙한 시청자들을 위해서 지상파 방영과 큰 차이 없는 일정으로 아머드 사우루스의 국내 스트리밍 영상 서비스 전개에 발 빠르게 나섰다”며, “국내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영어와 일본어 등 더빙을 추가해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논의를 이어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이어 “다수의 영상 플랫폼 기업들과의 논의도 지속되고 있는 만큼, ‘넷플릭스’와 ‘왓챠’ 이외의 다양한 OTT을 통해서 아머드 사우루스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아머드 사우루스 한정판 하이엔드 피규어를 공개하기도 하면서 대중들로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2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3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4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5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6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7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8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9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