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구독서비스 ‘핏봐’ 와디즈 펀딩오픈

패션 콘텐츠 기업 시크릿아이콘은 패션으로 고통받는 2030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링 정기 구독 서비스 ‘FITBOA(핏봐)’를 와디즈를 통하여 공개했다고 밝혔다.
FITBOA(핏봐) 서비스는 평범함을 간절히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시작한 서비스로 소비자가 직접 신체 사이즈를 핏봐 홈페이지에 입력을 하면 빅데이터 기반으로 체형을 분류하고 그에 맞는 스타일링과 제품을 추천해 주는 형식의 서비스이다.
또한 월 정기구독 서비스에 더해 패션 제품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일대일 퍼스널 스타일링 및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핏봐 베타테스터로 참여한 이 모 씨(33)는 “처음으로 옷을 살 때 체형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를 위한 투자 중 가장 만족스러웠다”며 “스타일링만 바꿨을 뿐인데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이렇게나 달라진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매우 만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송동민 시크릿아이콘 대표는 “패션은 나 자신을 알리는 가장 빠른 수단이다. 하지만 패션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고 관심이 적은 소비자들에게는 자신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다”며 “핏봐는 패션으로 고통받는 분들을 위한 페인킬러와 같은 서비스가 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핏봐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시크릿아이콘은 펀딩이 끝난 후에도 스타일링 클래스, 퍼스널 컬러 클래스, 퍼스널 쇼핑 서비스 등 패션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2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3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4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5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6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7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8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9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