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 햇반이 지금까지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우려했던 햇반의 안전성 요소들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햇반은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할 마이크로 사이트를 만들어 ‘안심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에는 햇반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햇반솥반 등이 담겨있다.
주요 포털에 '햇반 안심박스'를 검색하고 '햇반 안심 이야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며, 햇반의 안심 이야기를 확인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든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안심박스에는 1년 혹은 6개월분의 햇반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햇반의 용기 및 리드필름이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안심 소재 폴리프로필렌(PP)로 제작되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기다는 용기 소재에 대한 안전이야기 등 햇반의 안심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햇반의 공정 기술과 원료에 관한 안심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반도체와 같은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는 무균 클린룸에서 제조되기에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9개월 동안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안심되는 안전한 원료를 이용한다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햇반 안심박스에 관한 바이럴 필름은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2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결의대회 개최
- 3남원시, 여름철 재난 대비 '건설현장 안전관리' 강화
- 4순창군, 구강보건 향상 유공 '전북도지사 기관표창' 수상
- 5임실군, 농촌 오감 만족 여행 '농촌 크리에이투어' 본격 운영
- 6장수군의회, 2025 상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실시
- 7순창군, 여름철 자연재난 선제 대응 나서…대책회의 개최
- 8임실치즈농협 치즈판매장 준공…치즈 기반 관광 활성화 기여
- 9남원시, 산사태 예방 '총력'…대책 상황실 본격 가동
- 10장수군, 2026 지방소멸대응기금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