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x 로운, '기억조작 향수' 광고 캠페인 공개

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전속 모델 배우 로운과 함께한 지면 광고 캠페인 '기억조작 향수'를 12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 광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이번 광고 캠페인 테마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기억조작 향수'다.

[사진=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로운은 떠오르는 '얼굴천재' 수식어에 맞게 소년미 넘치는 미모와 우월한 피지컬로 대세
스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면 광고 속 로운은 리스트 벗 로스트 향수를 통해 사랑의 기억을 조작해주는
해결사로 등장한다. 설렜던 사랑의 기억은 오래가고, 아팠던
기억은 잊혀지는 사랑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한다.
관계자는 "베이지
색 가디건 착장한 로운은 설렘 가득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콘셉트 이해도를 선보였다"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아 만든 향수 브랜드로 6가지 향을 기반으로 향수, 퍼퓸드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사랑에 대한 다양한 기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5월 중 전국 올리브영, 무신사, 신세계몰, 텐바이텐 등에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부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BA, 웹툰·웹소설 신인 창작자 양성 교육생 모집
- 2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3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결의대회 개최
- 4남원시, 여름철 재난 대비 '건설현장 안전관리' 강화
- 5순창군, 구강보건 향상 유공 '전북도지사 기관표창' 수상
- 6임실군, 농촌 오감 만족 여행 '농촌 크리에이투어' 본격 운영
- 7장수군의회, 2025 상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실시
- 8순창군, 여름철 자연재난 선제 대응 나서…대책회의 개최
- 9임실치즈농협 치즈판매장 준공…치즈 기반 관광 활성화 기여
- 10남원시, 산사태 예방 '총력'…대책 상황실 본격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