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x 로운, '기억조작 향수' 광고 캠페인 공개

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전속 모델 배우 로운과 함께한 지면 광고 캠페인 '기억조작 향수'를 12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 광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이번 광고 캠페인 테마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기억조작 향수'다.

[사진=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로운은 떠오르는 '얼굴천재' 수식어에 맞게 소년미 넘치는 미모와 우월한 피지컬로 대세
스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면 광고 속 로운은 리스트 벗 로스트 향수를 통해 사랑의 기억을 조작해주는
해결사로 등장한다. 설렜던 사랑의 기억은 오래가고, 아팠던
기억은 잊혀지는 사랑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한다.
관계자는 "베이지
색 가디건 착장한 로운은 설렘 가득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콘셉트 이해도를 선보였다"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아 만든 향수 브랜드로 6가지 향을 기반으로 향수, 퍼퓸드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사랑에 대한 다양한 기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5월 중 전국 올리브영, 무신사, 신세계몰, 텐바이텐 등에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부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